홈으로
잡담·건의

셀프 시공 중 실수담 모음

인포민

595·3주 전·조회 452

다들 셀프 하면서 한 번씩은 실수 하셨죠. 저는 페인트 통 발로 차서 새 바닥에 다 쏟은 경험… 여러분 실수담도 공유해 주세요. 위로받고 싶어요.
9

답변 3개

3주 전

498

저는 마스킹테이프 안 떼고 페인트 마른 후 떼다가 페인트 벗겨내서 다시 한 적 있어요.
룸바 3주 전

380

본드 칠하고 자리 뜬 사이에 양생 다 돼서 시공도 못 한 경험.
J
Jeansday 3주 전

525

못 박는다고 박았는데 옆 콘센트 전선 박아서 차단기 떨어진 적도…

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.

잡담·건의 다른 글